FAQ

녹화 프로그램이 감지 되었다면 조회 953

안녕하세요. Lawyers for Lawyers 메가로이어스입니다


Kollus Player에는 컨텐츠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화면 캡쳐/녹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오류 메세지와 함께 해당 프로그램명이 감지되어 자동으로 재생이 멈추게 됩니다.

 

 

따라서, 감지된 프로그램을 "작업 관리자" 를 실행하여 프로세스 종료 하시거나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메뉴에서 프로그램 삭제 한 이후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녹화 또는 캡쳐 프로그램]
ex) 스팀 클라이언트(Steam), Panopto(파놉토), 안카메라, 안툴, 안캠코더

     ​픽픽, snaglt9, scapture, 알캡처...기타 등등

 

 

1.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 종료


2.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동영상을 수강 하는 중 아래와 같이 감지된 프로그램명이 보여지는 경우라면

녹화 또는 캡쳐 관련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상태이오니 확장 프로그램 삭제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정 > 확장프로그램]


 

위와 같이 진행하였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도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PC 사용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661-8598)로 운영시간 내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상담 게시판]으로 원격 가능한 시간대 및 통화 가능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주말, 공휴일 미운영)
원격상담 가능시간 : 평일 10시~19시 (주말, 공휴일 미운영)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