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다면 조회 4508

사이트 개편시점에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면서, 영상 재생상의 문제가 발생는 PC가 간혹 확인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을 통해 문의하는 회원님들의 PC에 접속하여 확인해 보니,

영상 재생 프로그램의 정상 작동을 방해하는 애드웨어나 통합코덱의 문제가 대부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의 PC에 기 설치된 애드웨어나 통합코덱 등은 사이트를 접속할때 자동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들이 대부분이며,

Freechal Plusbar, Mplus, point-free, 노피싱 프로그램 등이 그런류의 프로그램 입니다.

 

영상 재생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하단의 조치 후 정상 작동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 접속하여 위에 기재된 프로그램들을 삭제

     (Freechal Plusbar, Mplus, point-free, 노피싱 프로그램)

(2)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 Kollus Player 프로그램 삭제

(3) PC 재부팅

(4) 메가로이어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영상을 다시 클릭, 영상재생 플레이어(Kollus Player)를 재설치

현재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회원님들의 PC에 접속하여 해당 프로그램들을 삭제처리 하여 정상재생이

될 수 있도록 조치를 하고 있으며, 원격지원서비스를 통해 100% 문제 해결이 되고 있는 상황이므로 문제발생 시

먼저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1차로 확인해 주신 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어 변경과정에서 사용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회원님들이 계시는 상황이긴 하나, 보다 안정적인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조치이므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제가 발생되는 PC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조치를

취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